본문 바로가기
주절주절

남친만드는법 솔탈프로젝트

by 해피시티 2016. 12. 30.
728x90

안녕하세요

남친만드는법을 소개할게요.

 

마음있는 이성친구가 있는데 다가가기 힘들다면

아래의 장난스킬과 애교스킬을 사용하면 금방 친해질 수 있어요! 

 

 

뚝배기스킬(전화로 하셔야되요)

A: 뚝배기로 삼행시 지어볼게. 운 띄어봐.

B: 뚝

전화끊으시면 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했는데 그냥 썰렁했음.... 먼가 미안해짐

★★☆☆☆

 

 

 

자살스킬

A: 나 자살생각중이야..

B: 뭐 미쳤어?

분위기 진지하게 가주세요ㅋㅋㅋㅋ

그러다가 쫌 진지하게 됐다 싶으면

A: 아니 자 살 생각중이라고ㅋㅋㅋㅋㅋ

30이좋겟지??ㅋㅋㅋ

-유치찬란하지만 효과빵빵

★★★☆☆

 

 

 

자기스킬

A: 자기~~

B: 응?

A: 전에 양치질ㅋㅋㅋㅋㅋㅋㅋㅋ

B: ㅡㅡ

-애교는 덤덤+

★★★★☆

 

 

나쥐스킬

A: 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쥐가 뭐게?

B: 미키마우스?

A: 나G

B: 꺼져라,미쳣니;,왜그래,약먹자 등등의다양한답변이..

★★★★☆ 

 

 

 

흥부와놀부

나:흥

썸:왜??;;

나:부와놀부

-호불호가 갈려요

 

★★★☆☆ 

 

 

 

나그네 스킬

나- 내가 나그네로 삼행시 지어줄께 운띄워~! 

썸남- 아랏어 나 

나- 나 그대를 좋아합니다 

썸남- 그 

나- 그대도 날 좋아하나요? 

썸남 - 네

 

나 - 그랭오늘부터 1일♥

반응이 별로다!하면 아직은 쫌 더 꼬셔야죠!!ㅎㅎ

★★★☆☆

 

 

그리고 썸남과 있을때는 3가지만 지켜주시면 되요!!


1.잘웃는다 (웃는미소연습ㅎ...)
2.맞장구를 잘쳐준다 & 얘기를 잘들어준다. 재미없어도 재밌는척~ (리액션만 잘해도 호감도 업업)
3.나에게 어울리는 컨셉을 잡는다. 애교스럽거나 어리버리하거나 혼나기 좋은 스타일 등등

 

 

 

물론 외모가 이쁘다면 이럴 필요없지만

화장으로 충분히 커버가 되니까 ^-^

우리 모두 힘을냅시다. 뿅뿅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