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절주절

☆ 2023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포토존 추천순,주차장 꿀팁 ☆

by 해피시티 2023. 4. 3.
728x90

코로나 끝나고 맞이한 봄.

벚꽃들 구경 잘들 하셨나요~????

 

저는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에 다녀왔어요!

어마어마한 큰 규모에 이거 한번만으로 절대 구경 못하겠더군요..!!

부지런히 돌아다녀도 3~4시간은 걸리는 것 같아요 ㅠㅠ!

고로 알짜 추천코스 포스팅을 남기려고 합니다.

 

10년만에 다시 열린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역대급 규모.. 193헥타르의 웅장미
4월부터 10월까지 한번은 꼭 가야할 순천만국가정원박람회!

 

너무너무 귀여운 동물과 꽃밭.어린이 취향저격

 

이 포스팅을 읽기전, 순천국가정원박람회 주차장 꿀팁드릴께요!

 

제가 안내하는 코스는 순천만국가정원 동문 부근이오니,

순천만국가정원 동문주차장 또는 순천만생태문화교육원 주차장(추천)을 이용해주세요.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제3주차장 (동문)

주소 : 전남 순천시 풍덕동 70

 

전라남도교육청순천만생태문화교육원 

주소 : 전남 순천시 연향동 812-15

 

 

 

 

 

 

 

 

제가 추천하는 2023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포토스팟 Top 3. 시작할게요!


 

☆ 3위 : 이탈리아정원☆

 

이탈리아의 그 특유의 정원을 잘 살려났어요.

이탈리아 토스카나 지역에 있는 아름다운 정원이 딸린 메디치가의 빌라 정원을 재현한 공간이라고 합니다.

 

이탈리아정원 입구에서 사진 한컷만찍어도 너무 좋을 것 같지 않나요~?? ㅎㅅㅎ!!!

그냥 뒷모습만 찍어도 베스트샷이 절로 나올꺼 같은 비쥬얼이군요

일몰때 가면 더 환상적인 경치를 감상 할수 있겠어요!

 

mz세대들이 릴스 찍는 분들도 계시고 ㅋㅋㅋ

이색적인 배경이 좋아보여 3위입니다.

 

 

 


 

 

☆ 2위 : 스페인정원,튀르키예정원 ☆

 

가운데에 분수대가 있으며, 널찍한 광장 느낌의 정원

알함브라 궁전의 수로와 바르셀로나에 위치한 안토니 가우디의 작품인 구엘공원의 타일벤티를 재현했다고 합니다!

 

 

진짜 여기오니까 스페인가고 싶어지고 싶어졌어요 ㅠㅠㅠ!

올해 황금연휴는 최대12일까지 가능할꺼같은데..

후아 항공권예약 마렵네요 ㅎㅅㅎ

 

 

 

 

 

 

튀르키예정원 출구사진입니다.

뭔가 입구같아보여서 들어가봤는데 출구였어요

 

단독주택에 산다면

이런 곳에서 살고싶다 라는 생각이 드는 곳이였어요!ㅎㅎㅎ

여기서도 사진찍기 너무 좋을것 같지 않나요~?


 

☆ 1위 : 네덜란드 정원☆

아름다운 튤립사이로 유럽의 정원을 느껴볼수 있는 네덜란드 정원입니다.

 

10년전에는 갈색느낌의 풍차였다면

2023년 네덜란드 정원에는

자연친화적인 상큼한 연초록느낌으로 페인팅되어있네요.

 

아무래도 다른 정원들에 비해 풍차의 건축물이 있어서

순천만국가정원 중 가장 기억에 남는 포토존이라 생각되네요~!

약간 랜드마크 느낌이랄까,,,,ㅎㅅㅎ


 

그리고 입장할때 표만 있으면 나갔다가 다시 들어올때 표를 직원에게 보여주면 재입장도 가능하세요!

 

 

여름에는 그늘진곳이 별로 없기때문에 구경하기 힘들 거에요...!!

 

지금이 딱 구경하기 좋은 날씨인것 같으니

더워지기전에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한번 오는건 어떨까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