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절주절

☆ 2023 부산롯데월드 놀이기구 추천순 ☆

by 해피시티 2023. 2. 24.
728x90

부산롯데월드에 다녀왔어요!
 
그런 기념으로,기억에 남는
부산롯데월드 놀이기구 삼대장을 포스팅할까 합니다,,,
 
평일이라 그런가, 놀이기구마다 20분정도 소요시간 걸렸어요
오후권만 끊어도 충분히 놀수 있으니 종일권 굳이 살 필요가 없었어요~
 
 

평일기준, 각 놀이기구 10-20분정도 소요시간
오후권만 끊어도 충분히 즐기기에 충분!
놀이기구 적어,,,서울보다 소소한 놀이공원 ㅎㅅㅎ;

 

여행자 로티, 귀엽게 맞이해주고 있는 모습

 
 
 
 
그럼 개인적으로,,,, 
제가 추천하는 부산롯데월드 놀이기구 top 3. 시작할게요!!! 


★ 3위 자이언트스플래쉬 ★
 
물을 쫄딱 다 맞으며, 워터파크 온 것 같은 느낌인 놀이기구,
아찔한 맛, 거친 파도, 강한 바람을 느낄 수 있어요.
탑승시간이 짧아서 3위로 매겼어요.
탑승인원은 20명이고, 탑승시간이 짧아
웨이팅도 금방금방 사라져요!
 
바이킹처럼 앞뒤로 왕복하다가 마지막 낙하때는 시원하게~~~ 물을 맞게 되는데,
1번자리는 물이 많이 맞아서,, 참고하세요 겨울이라 그런지 추웠습니다 ㅠㅅㅠ
 
준비물 : 일회용 우비(3000원) 사야합니다,
우비 가지고오셔도 되구요 ㅎㅅㅎ

 
 
깨알 테마스토리 :
로리여왕이 있는 캐슬까지 가기위한 지도를 얻기 위해, 로티는 선착장에서 배를 타고 함께 해적마을로 떠나게 된다, 하지만 도중에 거친파도와 강한 바람을 동반한 폭풍우를 만나게 되고, 힘겨운 항해를 하게되는데,,,,
이것이 자이언트 스플래쉬의 설정이에요..ㅎ귀욥ㅎ
 
항해 끝에 무사히 해적마을에 도착하고 로티는 로리캐슬이 있는 로얄가든으로 향하게 되는데....
 


 
 
 

롯데월드의 귀요미 로티,로리

 
 
 


★ 2위 자이언트디거 (급발진 롤러코스터)★
 
 
제가 생각하는 롤러코스터는 천천히~~~올라가서 슝~~~~ 하고 내려가는 걸 생각했는데,
그런 편견을 한순간에 깨부셔버린 급발진 롤러코스터가 되겠어요.
탑승인원은 20명이고, 탑승시간은 2분 30초!!!
체감시간은 3분정도?
 
될 수 있으면 제일 앞자리 추천드리며, 앞자리가 전망이 잘보여서 생각보다 안무섭습니당~ㅎㅎ
몸이 이리저리 뺑글뻉글 도는데 ㅋㅋㅋ무슨 블랙홀에 빠져들어가는 것 같아요
높이도 막 그렇게 높지 않고, 딱 재밌게 탔습니다!
 
스릴만점, 생각보다 뒤집어지면서 돌아가는 구간이 많았어요!! >ㅁ<
 
 

자이언트디거 입구,

 
깨알 테마스토리 : 오거들의 광산 열차.
로티는 마법의 보석반지를 찾기 위해 몰래 광산에 잠입했다가 우연히 만난 벽에 낀 오거를 구출해 주게되고, 마법의 반지의 행방을 묻던 중 광산주의 꾸물거리지 말고 빨리 출발하란 호통에 급히 출발하게 되고,
이때 급발진을 하며 광산을 헤집고 나아간다.
그리고 도착 후에 로티는 마법의 보석 반지에 쓸 보석을 얻게 되는데...


 
 
★ 대망의 1위 : 자이언트 스윙 ★
 
최고각도 120도 
몸이 날아간다 라는 걸 느껴줄수 있는 놀이기구
탑승인원 40명, 체감시간  5분?ㅎㅎㅎㅎ
제발 그만그만,,, 언제끝나,,,ㅎ;;;ㅎㅎ;끝나끝타...안끝나는 
 
들어올땐 마음대로였겠지만, 나갈떄는 아니란다 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체험할 수 있는 자이언트 스윙이 되시겠다.
 
 
 
탑승 처음엔 다들 여유있는척 호우~~~,를 시전
하지만 어느 순간 높이는 높아져만 가고,
호우가 아닌 비명 익룡소리가 나게되는데,,,
높이 올라가다가 하강할때 아찔한게 스릴10000점
 
 
단, 360도 계속 돌아가는 놀이기구 특성상
멀미에 약하신분은 좀 어지러울수 있겠어요 ㅠㅅㅠ 
 

자이언트 스윙 입구,&amp;nbsp;

깨알 테마스토리 : 광산의 보석들을 가공하려면 이 무섭고 거대한 기계를 움직여야 하는데,,,
그러하다... 보석을 깍기 위한 기계(자이언트스윙)였다고 한다....ㅎ
그러하다...탑승자들은 보석이였던 것이였다.


 
 
놀이기구를 즐기다보면
어느 순간서부터 거리에 바리게이트(?) 가 생기는데, 아하
퍼레이드타임이였어요!
로얄가든에서 열리는 로리여왕의 화려한 신년 파티라는데 ...하하하핳.ㅎ
그저 귀여웠어요 롯데월드 최애 케릭터 로티,로리 ♥
 
 
기상상태 (온도 5도이하 또는 풍속 5m/s 이상, 0.2mm 이상의 비가 내리는 경우) 및 당일 현장 상황에 따라
손님분들의 안전을 위해 예고 없이 일부 어트랙션 미운영 또는 퍼레이드 변경 또는 휴연 할 수 있어요!
 

로리여왕의 화려한 파티쇼ㅎㅅㅎ

 
 
재밌는 시간을 보냈고,
다음엔 야간에도 가고 싶은 부산롯데월드 였어요.
 
 
이 포스팅은 2023년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니 참고바랍니다~
 
 

귀여운 로티로리 쿠션, 가격은 사악했다.

 

googlea49da0ade905090a.html
0.00MB

                                            (구글 크롤링파일)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