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절주절

★2019 워터밤 꿀팁저장소 (대구워터밤) ★

by 해피시티 2019. 8. 19.
728x90

안녕하세요

2019. 8.17 대구워터밤을 다녀왔어요 늦은 솔직후기와 느꼇던점들을 더듬으면서

내년에도 즐겁게 놀기 위해 워터밤 꿀팁 및 준비물들을 나열해보겠습니다>.<

 

 

 

일단 필수준비물에 대해 알아볼게요~

 

- 신분증

- 워터힙색,워터백

- 방수캡모자 

- 물총 (너프 수퍼소커 버라지)

- 고글 

- 방수팩 

 

이렇게 크게 6가지는 꼭 챙기시길 바래요!!


하지만 자기가 어떻게 놀 건가에 따라서 비중을 두시면 되요!

보통 워터밤 즐기시는 여러 유형들이 있더라구요

1. 물총싸움

2. 공연관람

3. 디제이 음악에 리듬 맡기기 

4. 친구들과 사진 찍으면서 기록남기기

5. 컨셉룩

 

위에 것들을 복합적으로 다 하실텐데

 

물총싸움에 더 즐기겠다 하시는 분들은 고글 + 물총 비중을 두고,
심지어 3M보안경 비추에요 습기차서 앞이 아예 안보여요ㅠㅠ
그리고 물총은 무조건 강력하고 사셔야되요  어중간한 물총은 보복도 못한채 한번 쏘다가 역관광만ㅠㅠㅠㅋ

그래서 쏘고 모르는척 시전하면 개꿀잼입니닼ㅋㅋㅋㅋ어리둥절하는 모습하는거보면 킄ㅋ킄

 

 

 

공연관람 및 친구들과 포토존에서 그리고 사진,영상 찍으면서 인스타갬성? 남기시는 분들은 워터힙색 필수입니다!!

방수팩+워터힙색 또는 워터백 조합이라면 보관함에서 물건 안맡겨도되니까 보조배터리도 필수 아시죠!? 

 

 

 

음악에 리듬 맡기시는 분들은 물총 어깨끈,가방끈 있는거 사는거 추천드려요!

한손에 계속 드는것도 보통일이 아니에욬ㅋㅋㅋㅋ아 버리시는 분들도 종종 있었어요

 

 

 

컨셉룩은 조커,히어로류, 공룡옷, 스파오짱구/해리포터파자마, 곰돌이탈, 가면류, 트윈룩 등등 다양한 코스프레로 가서  인싸 등극과 친구들과 소중한 추억이 될꺼에요ㅋㅋㅋㅋ물총세례와 더불어 모르는사람들이 와서 사진도 종종 찍자구하구요!

 

 

 

그리고 워터밤축제 관련해서 꿀 Tip

1. 음식 푸드트럭은 현장에서 구매하는것 보다 예약구매(퀸즈스마일)을 이용하면 기다림 없이 딱 예약시간대에 가면 

바로 받을 수 있어요! 특히 저녁시간대 되면 줄 기다리는데 한참이니까 예약구매를 꼭 이용하세요ㅎ.ㅎ

 

 

2. 여자화장실 줄이 엄청 길어요ㅠㅠㅠㅠㅠ
화장실 가는 것도 일이니까 최대한 한번 갈때 다같이 가셔서 이동하세요 

 

 

 

3. 신발은 쪼리보단 샌들종류 추천드려요 몇몇 쪼리 뜯겨져 나간 사람들 보면ㅋㅋㅋ다 절뚝절뚝거료
제 지인도...처참했써요ㅠㅋㅋㅋㅋㅋ

 

 

 

4. 포토존에서 사진찍고 노는걸 추천드려요!!! 말 안해도... 알죠?

 

 

 

5. 몇시까지 노실 건지 생각을 하시고 물에 젖으세요 ㅋㅋㅋ
생각보다 무더운 더위라 덥다고 생각되지만 계속 젖고 마르고 반복하다보면 추워서
생각보다 빨리 집가고 싶어지니깐...ㅠㅎㅎㅎㅎㅎ

 

 

 

6. 워터밤 일정표를 참고하자! 나름대로 일정표를 보면서 계획을 짜세용ㅎㅎㅎㅎ
그러지 않다면 이도 저도 아니거나 아니면 어느 한가지에 치우치게 될 거에요!

그리고 대구워터밤은 끝나고나서 AU클럽에서 뒷풀이파티까지!! 쌈디 그레이 우원재>.<

 

 

 

 

 

이 글을 읽음으로써 ,그 누구보다 더 워터밤 축제를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고로 같이가는 사람들과 어떻게 노실건지 계획을 잡고 가는것도 좋을 거에요 !

코스프레 강추 ^0^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2020년 워터밤을 위해 내가 이 글을 보는 날이 언젠간 오겠지...?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