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절주절

2019정남진 장흥 물축제 (솔직후기)

by 해피시티 2019. 8. 2.
728x90

안녕하세요

해피시티에 서식하는 골드팝입니다.

 

7. 26일 ~ 8. 2일 까지 진행 한 정남진 장흥 물축제에 후기 남기도록 해보겠습니다,~

사실 글쓰다가 도중에 날라가서 ㅠㅠㅠㅠㅠ내 정성스럽게 쓴 글......ㅇ.ㄹ..ㄹㄴㄷ라ㅓㅣㅋ터이ㅑ러탸ㅣㅓㅣ

대충대충 끄적끄적 남길게요

 

 

 

 

저는 당일치기로 가수보고 적당히 즐기고 갈려고 했으나

생각보다 재미있어섴ㅋㅋㅋㅋㅋㅋ1박2일로 놀게 되었습니다.!

 

 

생각나는 위주로 간단히 느낀점 후기 적을께요

 

 

 

26일(첫째날) - 축하공연 : 제시, 비와이, 노라조

                 - 장흥워터락 풀파티 : DJ예나, DJ허조교

마침 비와이의 신곡 '가라사대' 라이브><!

 

개막식날 부터 물축제 타이틀에 걸 맞게 비가 내리고 있었어요 ㅋㅋㅋㅋ다행히도 많이는 아니였지만.

그리고 입장료는 없으며 첫날부터 라인업이 다 좋아하는 가수여서 딱 오길 잘했다라는 생각도 들었구요! 

 

 

 

 

 

 

 

 

 

- 장흥워터락 풀파티 : DJ예나, DJ허조교 

500

워터락 풀파티는 난생 처음인지라... 이게 뭐다냐 했으나 ㅋㅋㅋㅋㅋㅋ

EDM 음악에 맞춰 풀장에 둠칫둠칫 하면 됩니닼ㅋㅋㅋㅋㅋㅋ

 

 

처음엔 어색했지만
DJ허조교님의 전두지휘 하에

경례와 구보 몇번 하다보면 옆사람들과도 금방 친해지는 걸 발견할 수 있을꺼에요.

 

DJ예나의 믹셋도 여름 더위를 날려보내기에 충분했구요!!

 

 

 

 

 

 

 

 

 

 

 

 

그리고 즉흥적으로 숙박을 할려하니 주위에 축제 성수기인지라 가격도 비싸거나 자리가 없을 경우가 있을텐데

장흥 우드랜드 편백 찜질방 사우나에서 저렴하게 숙박 할 수 있었어요~!

단, 토 일요일만 숙박 가능합니다~ㅎㅎㅎ

 

 

 

 

 

 

 

 

 

 

 

 

 

27일(둘째날) - 살수대첩 거리 퍼레이드

                 - 지상 최대의 물싸움

                 - 오픈보디빌딩 본선

                 - 장흥 워터락 풀파티 : DJ춘자, DJ차니, 블런트밴드

 

 

물총은 알아서 구매..★ 바로 다이소 물총 Go.

 

 

 

 

 

 

 

 

 

 

 

-살수대첩 거리 퍼레이드!

장흥군민회관에서 장흥읍을 지나 탐진강변까지 구간에서 지역주민들과 관광객이 함께 어울려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였습니다.! 거리퍼레이드는 어떠한 메세지를 주는지 보기 힘들었으며?무튼 거리퍼레이드라 생각하시면 되요!

 

하지만 이 무더운 여름에 딱 알맞게 스트레스와 재미 모두다 잡은 이벤트였답니닼ㅋㅋㅋ

한번 초딩한테 물쏘다가 우르르르륵 친구델꼬와섴ㅋㅋㅋㅋㅋ아쥬 혼났네요

 

 

 

 

 

 

 

 

 

 

 

 

 

 

 

 

 

 

 

 

 

 

 

 

 

 

 - 오픈보디빌딩 본선

꾸준히 운동한 보디빌더분들 엄지척!

장흥워터락 풀파티 하기전에 오픈보디빌딩 본선을 치르고 있었는데

나이가 20대부터 시작해서 60대이상까지 나이가 들어도 정정하시더라구요!

 

운동하고 거리가 멀었던 저에겐 진짜 많은 생각을 하게 된 계기가 되었습니다.ㅠㅠㅠㅎ

 

 

 

 

 

 

 

 

 

  - 장흥 워터락 풀파티 : DJ춘자, DJ차니, 블런트밴드

이틀차인 워터락 풀파티

묘하게 첫째날보다 더 재밌는건 뭐지...?

 

아무래도 오전에 산 물총들 덕분인가 더 재밌었어요

사람들마다 손에 물총 한개는 기본으로....ㅋㅋㅋ

 

 

 

9시~11시에서 진행되는 워터락 풀파티

다들 한번은 꼭 참여해보세용!

 

 

 

 

 

 

 

 

 

여기에서 만났던 친구들 짧은시간동안 친해져서 좋았고 배울점도 많이 있었어요 ㅠㅠㅎ

끝나고나서 뒷풀이 치맥 또한 성공적..★

 

잠시나마 일에 찌든 것들과 무더위를 벗겨낼 수있어서 좋았고 

나중에 내년에도  갈 의향 있어요 ㅋㅋㅋㅋ

 

장흥 물축제 끄읏

 

 

 

 

 

 

 

 

다음은 8.17 대구 워터밤축제로 뵙겠습니다.

이러다가 물축제 중독 되는건 아닐련지....ㅠㅠㅎㅎㅎ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