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순천 호탄집] 솔직후기, 한우차돌삼합 호탄식육식당 '오천동 근처 맛집'

by 해피시티 2023. 2. 9.
728x90

이 포스팅을 읽기전, 2023년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내돈내산 솔직후기입니다.

 

 


오천동 근처 맛집,
순천만국가정원 근처 맛집, 삼겹살집을 찾아보니
호탄 식육식당 (호탄집), 겨비겨비 가 있었는데,

 

제가 방문한 곳은 바~~~로~~~

순천 호탄집입니다.

 

차돌꽃게된장찌개의 얼큰한 맛
한우차돌,키조개,숙주의 만남
꿈속에서도 생각날 법한 그런 맛 

사진그대로 나오는 한우차돌삼합..!

 

 


순천 호탄집

주소 : 전남 순천시 오천3길 4-9

영업시간 :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 15:00 - 17:00 

라스트오더 : 14:30 , 21:30

전화 : 0507-1365-8054

 


 

 

 

 

순천 호탄집 메뉴판입니다.

한우차돌삼합세트 71,000

 

-점심추천메뉴

호탄 영양솥밥 김치찌개 10,000 (2인이상)

호탄 김치찌개 9,000 (2인이상)

 

 

고기는 기본 3인분부터 주문가능합니다!

 

 

고깃집이라고 해서 요즘 빠질수 없는게

물론 맛도 있어야하지만

 

가게 내부의 분위기, 인테리어도 한 몫한다고 생각해요

전반적인 조명이랑 분위기 나름 괜찮았어요~

테이블 간격도 참 좋았구요

 

매장 내 테이블(4인) 10개 정도로 구비되어있음!

 

매장입구에서 봤던 그 한우차돌삼합을 주문했어요!

 

 

오늘 기분이 울적했었는데

영롱한 자태를 보니

우울했던 기분이 싸악 사라지는 순간이였어요

한우차돌삼합세트 71,000

 

생각보다 쌈에 먹는 양념장이 다양했어요

알바분이 친절히 설명도 해주고요~

 

쌈배추는 갈치속젓과 함께!

양배추랑 다시마는 간장과 함께

 

근데 전 아무거나 찍어먹어도

다 맛있었습니다 

고추냉이 저거 은근히 중독되는 맛,,,,, 침샘폭발

 

 

차돌박이, 키조개 특성상

엄청 빨리 구워져서

손이 쉴틈이 없다는게 좀ㅋㅋㅋㅋㅋㅋㅋㅋ단점이였어요

 

 

 

확실히 구워주는데만 가다가 

직접 구워보니 이것또한 먹는데 힘드네요 

무슨 붕어빵타이쿤하는느낌...?

조금 얘기하다보면 타버리고 있는 차돌박이씨.....

 

 

 

먹다보면

중간에 차돌꽃게된장찌개도 나오는데

국물맛이 진득하니 맛있었습니다. 

공기밥 하나 바로 당장시켜~~~~~~~~~~

너무 맛있어서 사진찍는건 깜박했네요 ㅎㅅㅎ

 

한우차돌 + 키조개관자 + 마늘쫑 삼위일체!!

 

호탄집의 한우차돌삼합은

여수키조개의 쫄깃한 바다향 (자칫 비릴수도 있는데 버터로 무마 시켜버리는..!!)

마늘쫑의 알싸한 향과 오독한 식감 

한우차돌박이의 고소함 ( 한우차돌이라 하여 기대했지만..내 입맛엔 거기서거기였다..!)

 

 

종합적인 맛평가는

soso...! 그 가격대비 그 맛이다..ㅎㅎㅎ

한번쯤은 먹어볼만 하다! 

차돌꽃게된장찌개 최고!

 

그리고 차돌,키조개 특성상 오래 구워서 먹는게 아니고 바로바로 익기때문에

고기굽는 사람의 손이 무지무지 바쁘다ㅠㅠㅎ

 

 

 

 

순천호탄집 내돈내산 솔직후기 였습니다.

이 포스팅은 2023년 기준으로 작성되었구요

나중에 점심특선메뉴

김치찌개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P.S 네이버영수증 리뷰이벤트를 진행하고있어요

절차는 아래처럼 하면 되고 즉석복권(스피또)을 주네요

 

동전으로 긁긁 

전 일천원 당첨되었네요 소소한행복이였어요!ㅎㅎ

 

728x90

댓글